Creative Factory

[스마트벤처창업학교]제4회 동대구벤처밸리 '브런치 클럽'안내(1.12(목))

작성자관리자 | 조회수4428 |

2017-01-05 19:00:50

 

 

제4회 동대구벤처밸리 ‘브런치 클럽’

- 행사설명 : 스타트업계 사람들이 모여 간단한 브런치를 먹으며 최신 스타트업 정보를 교류하고,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‘스타트업 네트워킹 모임’

- 일    시 : 2017년 1월 12일(목) 11:00~13:00 (10시 30분부터 참가자 접수)

- 장    소 : 스마트벤처창업학교 지하 소담

- 주    제 :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과 사례

- 내    용 : ‘나 꿍꼬또 기싱꿍꼬또>,,<!!!!!!!!’ 2015년 범국민적인 인기를 끈 이 유행어! 다들 기억하시나요? SNS 스타, 연예인, 일반인 등등 수많은 사람들이 따라 하며 큰 화재를 불러 일으켰던 이 유행어를 탄생시킨 회사가 스마트벤처창업학교 2기 졸업기업인 ‘(주)인업’입니다. 이번 4회 브런치 클럽에서는 이 ‘(주)인업’의 정민혁 대표님이 페이스북마케팅 전략과 사례에 대해서 강의를 하십니다. 처음 창업 할 때는 경비순찰 관리시스템 앱인 ‘인가드’를 출시하며 출발했고 그 후, 대학생 익명 SNS 서비스인 ‘캠퍼스비’를 제작하여 사업영역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. 그 과정에서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였고 직접 실행하면서 얻은 성과와 현황 등 마케팅의 노하우를 전수해 주신다고 합니다.


브런치와 함께 참석하신 분들이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. (무료 참석)

URL링크

댓글목록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